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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서비스 소개
검색광고
최적의 키워드를 발굴하고,높은 전환율을 목표로 하는
맞춤형 솔루션, 네이버 검색광고

- 업종·지역·제품·시즌에 따라 최적의 키워드를 선별하고, 네이버 연관 키워드까지
적극 활용하여 실질적인 전환을 이끌어냅니다.

- 전환율이 높은 롱테일 키워드를 대량 등록하고, 다양한 광고 문구를
A/B 테스트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합니다.

- 단순히 검색량이 높은 고가 키워드만 집행하지 않고, 예산과 효율을 고려해
입찰가를 세밀하게 관리합니다.

- 즐겨찾기 등록 등으로 입찰가를 최신화하며, 실시간 성과 분석을 통해
광고 전략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.
실시간 최적화되는 네이버 GFA 배너 광고, 이버 배너 광고 (GFA)

- 네이버에서 집행하는 배너 광고로 실시간 입찰가 조정과 예산 조정을
하면서 운영하는 광고 매체라는 점이 특징이자 장점입니다.
네이버에서 활동하는 잠재고객 타겟으로 매우 효과적인 광고입니다.
가장 먼저 시작해야 할 광고, 메타 광고

- 가장 인기가 있고, 가장 먼저 집행해보는 배너 광고 매체입니다.
머신러닝 기반 최적화 , 구글 광고

- 구글 검색광고, 디멘드젠 광고,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모두 집행가능합니다.

- 구글 검색광고는 파워링크에 비해 입찰가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고,
구글 애널리틱스와 연계하여 머신러닝 기반의 광고 최적화가 이루어 집니다.

- 디멘드젠 광고는 모바일 구글 지면, 유튜브 지면, gmail 에 노출되는
광고 형태로 인지도, 전환 목적 모두에 적합한 형태의 광고입니다.

-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는 언론사, 커뮤니티 지면 등에 주로 노출이 되는
형태의 광고입니다. 메타나 네이버 광고 대비 입찰가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,
국내 90% 이상의 언론사, 커뮤니티 지면에 광고가 노출 가능하다는 점 또한 장점입니다.